[Release] Vol.31 'Over 120km' NEWS - PINZLE 핀즐
  • [Release] Vol.31 'Over 120km'
    PINZLE 핀즐 | 2020-04-29 10:44:33
  • 한결 부드러워진 바람이 나무마다 꽃을 피워내며 완연한 봄을 실감하게 합니다. 하늘은 점점 맑아지고 풀빛은 짙어지고 있어요. 그저 봄이 찾아와 부푼 마음을 핑계 삼아 잠시 떠나면 좋으련만, 아직까지 여행은커녕 밖을 나서는 것조차 조심스러운 상황입니다. 직장 및 학교생활은 물론이고 가까운 이들과의 교류조차 편치 않은 요즘, 여러분은 각자의 봄을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단순히 여행을 가고 싶다기보다는 갑갑한 현재에서 벗어나기를, 그래서 일상의 염려를 조금이라도 덜기를 바라는 마음은 모두 같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혹은 보고픈 그들을 향해 훌쩍 떠나기를 고대하는 여러분에게 타쿠 반나이의 를 전합니다. 따뜻한 색감을 품은 잔잔한 상황 묘사는 마주 선 모든 이들을 탁 트인 여정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줍니다. 다소 투박하게 보이지만 꼭 필요한 요소 이상을 담지 않는 그의 절제된 표현은 여백만큼이나 풍부한 상상을 가능하게 하는데요. 뻥 뚫린 도로와 광활한 하늘의 광경이 답답한 여러분의 일상에 잠시나마 상쾌한 봄을 불어넣길 바랍니다. 아트워크를 통해 어디선가 맛본 것 같은 공기의 질감, 이야기와 풍경을 감싸는 촉감이 전해질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습니다.
     > Editor’s Letter by 하민철 편집장


     ♬ 음악과 함께 아트 포스터를 더욱 풍부하게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핀즐의 플레이리스트는 애플뮤직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01. Theme of Mirai - Yamashita Tatsuro
    02. Wonder - Adoy
    03. Bon Voyage (Vocal By 조원선) - Toy
    04. Cheapest Flight - PREP
    05. I Can Give You Heaven - Honne
    06. FLOW - 이상은
    07. Shine - Ohashi Trio
    > Playlist by 박하나 에디터

    일상의 한 장면을 소중하게 담아내는 타쿠 반나이의 더 많은 작품들을 핀즐의 아트 오브제로 만나보세요. 생활 속 작은 소품부터 공간을 바꾸는 아트 프레임까지, 여러분에게 가장 가까운 예술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술을 경험하는 일상의 순간에 언제나 핀즐이 놓이길 바랍니다.

    _
    Your art Experience, Pinzle
  • 첨부파일
  • password
긴급문의
* 유형
* 제목
* 이메일
* 이름
내용
파일 첨부 1
파일 첨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