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ease] Vol.32 'House Futur' NEWS - PINZLE 핀즐
  • [Release] Vol.32 'House Futur'
    PINZLE 핀즐 | 2020-05-25 09:29:57
  • Vol.32 House Futur
    <Pinzle Release>

    2020. 05. 22
    Pinzle News Letter
    어떤 장소에 머무른다는 것이 더 이상 '정체'를 의미하지 않게 된 지 오래지만, 한자리에 가만히 앉아서도 예전보다 훨씬 다양한 경험이 가능하게 되었다는 사실에 새삼 놀라는 요즘입니다. 필요한 물품을 정기적으로 배송해 주는 구독 서비스는 식료품이나 의류와 같은 생필품을 넘어 그림, 음악, 문학 등 취향의 영역까지 담아내며 일상에 만족감을 더합니다. 온라인으로 감상할 수 있는 국립현대미술관의 큐레이터 해설 전시나 베를린 필하모닉의 정기연주회는 예술 향유의 경험을 한층 풍부하게 만들어 줍니다.

    여러분은 어디에 머물고 있나요? 그곳에서 지금 무엇을 경험하고 있나요? 물리적 그리고 상황적 한계를 뛰어넘어 어디서나 넓은 세상을 만날 수 있는 시대이기에, 핀즐은 여러분이 머문 장소보다 무엇을 경험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어떤 색으로, 어떤 소리로, 어떤 느낌으로 각자의 세상을 물들이고 있는지 알려주세요. 느끼는 바 그대로 물드는 세상, 그 한계 없는 경험의 세계를 누비고 있을 여러분에게 아카트레의 <House Futur>를 소개합니다. 자그마한 건물의 외벽과 약간의 바닥을 덮은 타일은, 건물 내부에서 화면 전체로 번지는 빛깔을 막을 수 없는 듯 보입니다. 마치 세상을 향한 여러분의 경험이, 어떠한 경우에도 제한되지 않는 것처럼 말이지요. 프랑스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그룹의 감각적인 아트워크가, 어디서든 느낄 수 있는 예술 경험의 한 자락이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아트워크의 제목처럼, 그것이 여러분의 지금을 지나 미래의 삶으로까지 이어지길 소망합니다.
     > Editor’s Letter by 하민철 편집장


     ♬ 음악과 함께 아트 포스터를 더욱 풍부하게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핀즐의 플레이리스트는 애플뮤직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01. Plantasia – Mort Garson
    02. M.A.Y. in the Backyard – Ryuichi Sakamoto
    03. Je suis une enfant – Carla Bruni
    04. You’re My Best Friend – The Once
    05. Living In the Moment - Jason Mraz
    06. Secret Garden – Bruce Springsteen
    07. Warmest Regards – Half Moon Run
    > Playlist by 박하나 에디터

    6, 전 세계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작품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입니다. 감각적인 아카트레의 작품은 물론 장르와 스타일 모두 한층 새로워진 핀즐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기대해 주세요. 예술을 경험하는 특별한 순간에 언제나 핀즐이 놓이길 바랍니다.

    _
    Your art Experience, Pinzle
  • 첨부파일
  • password
긴급문의
* 유형
* 제목
* 이메일
* 이름
내용
파일 첨부 1
파일 첨부 2